본문 바로가기

캠핑

장흥 심천 오토캠핑장 1박2일 캠핑.

캠핑은 언제나... 1박2일은 아쉽다 ㅠ

이번에 다녀온 곳은 장흥 심천 오토캠핑장.!

목포 에서 40분이면 도착하는 곳이다.

우리가 간 싸이트는 데크 B6번 인데. 

여기도 마찬가지로 데크마다 조금 사이가 조금 좁다.

B라인의 다른 데크는 그나마 나은 곳도 있는거 같긴하다.

역시나 또 꽉꽉 찬 내 모닝... 힘내..

 

새로 장만한 스텐리 15L아이스박스가 보인다!!
힘들어..

하... 모닝으로는 힘들다.. 2인 장비로도 이렇게 짐이 차다니..

차를 바꾸고싶은 욕구가 뿜뿜! 하지만..현실은...ㅠㅠ

텐트를 치자! 이번에는 좀 버벅댔다 ㅠㅠ
폴대를 메인으로 긴거를 사야겠다..ㅠㅠ 답답해..ㅠ
텐트 치고 쉬고계시는 내무부장관님.

이제 먹자!! 후.. 이날은 더웠..ㅠㅠ

친구에게 선물받은 반합.

땡큐! 생일선물^^

간단 맥주안주로 좋은 찐만두

선물받은 반합은 간단한 라면, 오뎅탕, 찜망으로 만두같은걸 쪄 먹을수 있다. (좋은데??)

나머지 만두 2개는 군만두로^^;;

오늘 피코크 전은 대성공!

근본의 해물파전!! ㅠㅠ 역시 이래야 맛나지 ㅠㅠ

고릴라캠핑에서 산 컵과 앞접시
맛있는 파전,

 

간단히 먹고 조금 쉬고 저녁 먹을 준비를 해야겠다 ㅎㅎ

뷰가 이쁘다.
이쁜 뷰 2

 

저녁은 소고기 척아이롤, 블랙킹타이거새우!!

소고기 마사지 들어갑니당~
소금후추 퐉퐉
마지막으로 오일!

소금, 후추, 오일로 마사지 해주고 새우 해체할동안 다시 아이스박스로!

새우크기 엄청 크다!
버터치즈구이 완성~!
소고기...다음부턴 돼지 먹어야지...
저녁에는 불멍.ㅎㅎ

빠질수없는 불멍..

불멍은 참 좋아..

매너타임은 잘 지켜주시고 ㅎㅎ

다들 늦게까지 조용히 즐기시더라구요 ㅎㅎㅎ

졸려 ㅠㅠ

이번에는 아침까지 도전이다!

심천오토캠핑장 관리자분께

미리 말씀드리면 조금 늦게 철수를 해도 된다^^(그날 예약이 없을시.)

 

아침을 먹고 철수를하는데 바람이 심하게 불어서 엄청 애먹었다 ㅠㅠ

 

이번 캠핑은 설치 / 철수 둘다 애를먹네 ㅠㅠ

 

이제 더워서 캠핑은 휴식기를 가져야할까?ㅠㅠ

 

계곡으로 캠핑을 한번 가고싶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