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딩

섬진강 자전거길 종주 - 2일차.

일시 : 2019.06.16.~17. (12)

목적지 : 섬진강 자전거길 종주(강진->광양 하행길)

동행자 : Vellominton(KS) - 자전거 괴물.

특이사항 : 자전거길을 자동차와 같이 씀.(반대편에서 자동차 오면 노답)


2019/06/18 - [라이딩] - 섬진강 자전거길 종주 준비하기.

 

섬진강 자전거길 종주 준비하기.

바쁜 업무가 한바탕 지나가고 지친 마음을 힐링하려고 섬진강 종주를 계획했다. 1박 2일 일정으로 가려고 준비를 해보았다. 1. 교통편 목포에서 출발하여 섬진강 자전거길까지 가는 길은 그렇게 편하지 만은 않다...

kiruru.tistory.com

2019/06/21 - [라이딩] - 섬진강 자전거길 종주 - 1일차.

 

섬진강 자전거길 종주 - 1일차.

일시 : 2019.06.16.~17. (1박 2일) 목적지 : 섬진강 자전거길 종주(강진->광양 하행길) 동행자 : Vellominton(KS) - 자전거 괴물. 특이사항 : 자전거길을 자동차와 같이 씀.(반대편에서 자동차 오면 노답) 2019/06..

kiruru.tistory.com

1박 2일 코스로 다녀온 섬진강 라이딩 후기.

1일차 여정을 무사히 마치고 2일차에 새벽에 일어나 일찍 출발하였다.

40Km 밖에 되지않은 샤방 라이딩이므로 마음까지 샤방하다!

샤....방?
편하다 공도! 여윽시 아스팔트!
샤...방? 업힐...

업힐좀 잘 타고싶다... 샤방이라 너무 방심했나..

업힐이 있눼??^^;;

이름모를 대교를 지나.
다시 대교 밑으로 우회하여 자전거길로 입성!
이쁜 우체통 화장실에서 찰칵!

영산강 자전거길에 비교도 안될만큼 잘 꾸며져 있다^^

반성하자 영산강 관리 공무원들!

 

마지막 인증센터인 배알도수변공원 인증센터!

하지만 유인인증센터는 안열려있었다.. 인증완료는 승촌보에서 하는걸로 ㅎㅎ

 

중마 버스터미널로 이동후 광주-목포로 이동!

배알도수변공원에서 중마버스터미널까지 가는길은 참 위험하다.

광양 특성상 제철소가 많다보니 트럭 및 도로주변에 철 잔해물도 많고 중간 중간 움푹 파인 곳도 많았다.

중마버스터미널까지 좋게 갈수있는 돌아가는 길이 있다고 알고있다.

-만약 가실분들은 검색해보세요^^

그리고 미처 파악하지 못하였던 점은...

광주에서 환승 안하고 바로 목포로 갈수있는 버스가 있다!

우리가 갔을때엔 이미 매진..ㅠㅠ

할수없이 광주에서 환승하여 목포로!!

광주 유스퀘어에 있는 재미난 거울 인증샷

목포로 가는 버스를 기다리며 재미난 거울이 있어서 한장 찍어보았다.

목포에 도착하여 집앞 편의점에서 바나나우유를 먹으며 여행 정리!

 

섬진강 자전거길은 누가 가도 후회하지 않을 아름다운 경치를 가지고 있는 자전거길 코스인것 같다.

만약 이 글을 읽는 누군가는 한번쯤 '섬진강 자전거길 볼만 하네' 라는 생각이 들었다면.

주말에 당장 떠나길!!

No 후회!

시도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변하지 않는다!

 

섬진강 자전거길 여행을 하면서 밤꽃냄새때문에 고생을 좀 하였지만

뿌듯한 여행이었다^^

그리고 나의 여행에 함께 해준 vellominton에게 땡큐를 보낸다!

LIST